여성의 질 내부는 항상 촉촉하고 습하기 때문에 관리도 까다롭고 질병에 노출되기도 쉽습니다. 이럴 땐, 상쾌한 질내 환경을 유지해주는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질에서 냄새 나는 이유
건강한 여성의 질 내 평균 pH는 3.8~4.2로 약산성을 유지합니다. 이 적정 산도가 깨지면, 질 환경을 유지해주던 좋은 균들이 방어력을 잃어버려 혐기성 세균이 급증, 악취를 유발하게 된답니다.


질 스케일링의 치료목적
곽여성병원의 검사프로그램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원인균과 체질에 따른 치료를 통해 각종 세균이 번식하는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검사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바탕으로 원인균과 체질에 따른 최적의 치료와 동시에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는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여 질염 예방 및 재발률을 낮춰줍니다. 질염이 생겼을 경우 치료의 목적으로 항생제 투여와 함께 시행될 수 있으며 정기적인 산부인과 방문을 하여 질염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진료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질 내부 적정 산도를 유지하고, 주름 사이의 불순물을 제거해 건강한 질내 환경을 조성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솜에 소독약을 묻혀서 질을 소독하던 기존의 드레싱치료와는 다르게 질벽 주름 사이사이의 오래된 찌꺼기, 염증성 분비물을 깔끔하게 스케일링 합니다.


질 스케일링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질스케일링 치료 과정
우선 약산성 치료액으로 질 내부를 세정한 뒤, 특수항균제를 초미립자 형태로 만들어 스팀기로 분사합니다. 이후, 질내 산도를 유지해주는 청결제와 상황에 맞는 질정으로 건강한 질내환경을 조성합니다

Q. 질스케일링 언제 받는 게 좋은가요?
염증이 심한 분들이 아니라면 생리 후를 기준으로, 1개월에 1회정도의 질스케일링을 권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환자의 권리와 의무      비급여수가안내      병원둘러보기      진료안내      오시는길